•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GIC글로벌이미지케어의 미얀마 협력기관인 MBM 12월 소식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26 14:43
조회
150

Myanmar Bethesda Ministry (MBM) 2023년 12월
 
사랑하는 후원자 여러분께
 
메리 크리스마스! 지난 한해동안 저희와 저희 사역을 위해 하나님께 드려진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진심 어린 기도와 정성이 담긴 후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점점 어두워 가지만 날이 새어 샛별이 우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깨어 있는 슬기로운 처녀처럼, 착하고 충성된 종처럼 행함으로 최고의 하나님께 우리의 최선을 드리는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아무쪼록 주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성탄절이 되기를, 주님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새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Healing
지난 11월 1-2일 양일간 네피도 정부병원에서 구순구개열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26명의 환자들에게 무료수술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11월 3일에는 네피도 컨벤션센터에서 미얀마 보건부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미얀마 보건부와 고대의료원 간에
구순구개열 프로젝트를 위한 MOU 체결식을 거행했습니다.앞으로 구순구개열 프로젝트가 지속적으로 매년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선천성 심장병 프로젝트는 11월 14일에 세 명의 환자가 출국하여 부천세종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11월 28일에 귀국하였습니다. 그리고 11월 26일에는 네 명의 환자가 삼성서울병원에 입원하여 수술을 받았는데 두 명은 빨리 회복되어 12월 12일에 귀국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두환자는 워낙 수술이 어려운 케이스라 한 명은 중환자
실에 있다가 12월 18일에 일반병실로 올라와서 12월 22일 출국 예정이고, 다른 한 명(에인체리꼬)은 아직까지 중환자실에서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습니다. 에인체리꼬가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에인체리꼬 비자 만기일이 12월 26일인데 그때까지 회복되어 귀국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비자 연장을 해야 하는데 그 모든 과정이 순적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내년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미얀마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저희 베데스다병원에서 임플란트 시술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십 수년간 중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교육하셨던 베테랑 치과선생님이 오셔서 교육을 하시는데 미얀마 치과의사와 시술을 받을 환자 모집이 잘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Teaching/Preaching

학당 10주년 기념식이 11월 18일에 있었습니다. 주미얀마 한국대사관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 학당을 졸업한 제자들과 학당의 합창반과 댄스팀 등 90여명이 참석한 성대하고도 아름다운 기념식이었습니다. 특히 학당 합창단이 한국어로 부른 합창(뭉게구름, 별,아름다운 세상)은 모든 참석자들에게 찐~감동을 주었고 이 땅의 암울한 현실을 넘어 어디든 훨훨 날아가고 싶은 학생들 마음의 표현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13년 3월 비비비코리아와의 아주 짧은 만남이 10년 이상 긴 만남으로 이어져 온 것은 하나님의 선물이고 축복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올해 토픽시험의 발표가 11월 말에 있었는데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3급~6급을 43명이나 받았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을 글로벌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온 힘을 모아 삶으로 그들과 함께 세워가려고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사랑으로 더 많은 열매를 맺도록 기도해 주시오.
애플트리유치원은 현재 35~38명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찬양과 말씀으로 수업을 시작하고 매월 생일파티 때는 생일을 맞는 원아들에게 축복기도를 해주고 격월 첫째 주는 학부모교육을 통해 기독교적 가치관과 좋은 부모되기를 나누는데 점점 아빠들의 참석도 많아지고 집중과 반응이 놀라와 강의를 하는 제가 은혜를 받곤합니다. 유치원이 부모와 원아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통로가 되도록 .
타와라교회의 또나잉 전도사가 바른 신학, 바른 믿음, 바른 인격과 성령의 충만함으로 떼떼 사모와 함께 교회를 잘 섬기고 타와라교회 성도들이 가정의 참 주인이 예수 그리스도임을 고백하며 어려운 현실 중에도 주님만을 의지하는 믿음의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마라나타!장철호/혜경 올림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